함양군체육회 올해 첫 정기총회 개최

25일 종목단체·읍면체육회장 등 30여명 참석, 체육회 규정 재개정·임원선임 등

월간지리산 | 기사입력 2021/02/25 [15:22]

함양군체육회 올해 첫 정기총회 개최

25일 종목단체·읍면체육회장 등 30여명 참석, 체육회 규정 재개정·임원선임 등

월간지리산 | 입력 : 2021/02/25 [15:22]

함양군체육회(회장 송경열)는 25일 오전 11시 고운체육관에서 ‘2021년도 함양군체육회 정기총회’를 개최했다.

 

이날 정기총회에는 서춘수 함양군수, 송경열 체육회장을 비롯하여 군종목단체 회장과 사무국장, 읍면체육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,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함양체육의 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.

 

올해 들어 처음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함양군체육회 규정 제·개정(안), 2020년도 사업 결과 및 세입·세출 결산(안), 임원선임(안) 등 중요 안건에 대해 심의·의결하였다.

 

서춘수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“지난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군내 체육시설이 휴관하는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신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”라며 “군에서도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가며 체육인들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라고 전했다.

 

송경열 체육회장은 “지난해 경남도민체육대회를 비롯하여 읍면체육대회 등 많은 대회가 취소되는 등 우리 체육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는 한 해 였다”라며 “올해도 코로나19의 상황에 맞춰 체육대회 개최 등 군내 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으로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”라고 밝혔다.

 

한편, 지난 한해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양군체육회는 종목단체 회장 등을 선임하는 등 민선 체육회의 조직을 정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.

 

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함양군체육회 올해 첫 정기총회 개최 관련기사목록
광고